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스크/에브리타운 for kakao

출석이벤트] 에브리타운 출석이벤트 25일이상 30SEED

반응형
출석이벤트] 에브리타운 출석이벤트 25일이상 30SEED

 

안녕하세요.

7월 말부터 진행된 에브리타운 출석이벤트에대해서 여러말이 많았는데요~

 

 

제가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은?!?!

드디어 에브리타운 출석이벤트 보상이 도착했어요!

 

최근 1주일간은 30시드를 추가로 주는 것이 아니라

그동안 추척된 시드가 총 30시드라 에브리타운의 농간이다

라는 말들도 많았었는데요~

 

이제 그런 미움 안받는 에브리타운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출석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를 클릭하면 레나의 안내멘트

따위는 없이 그냥 바로 시드로 축적됩니다.

 

에브리타운의 레나가 언제부터 이렇게 건방져진거지?

주간퀘스트를 이끌고 있는 루디한테서 배운건가?

 

미움받는 에브리타운입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