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스크/에오스온라인

에오스 온라인 디피우스, 습격당한 이그네아, 메릴

반응형
에오스 온라인 디피우스, 습격당한 이그네아, 메릴

 

## 사진은 클릭하면 확대되고 외쪽위의 화살표버튼누르면 더 커집니다 ##

 

[파티] 침공의 디피우스 - 디피우스 처치

역시나 페든때와 마찬가지로 파티퀘스트로 NPC로부터 받습니다.

위치는 베르겔 협곡

 

 디피우스 Lv34, Hp 9200

 

 

 

 

 

그리고 이건,

퀘스트 이동하면서 이그네아로 이동하기가 무료로 있길레

안그래도 이그네아 워프타고 가야하나 고민하던 찰나

아싸~ 하고 신나서 갔더니,,

불타고 있는... ㅡㅡ

 

아이리스들에게 습격 당했다고 하던데

마을 내에 아이리스들이 굉장히 많이 득실득실합니다.

통과하려 해도 어그로 계속 끌려서 짜증나는 부분이네요.

 

퀸 셀리나를 처치하는 등의 퀘스트들을 진행합니다.

 

 

불타는 대형 목궁

 

 

곳곳에서 화재

 

 

현실적인 게임진행상 입구는 잘 막아놨고 ㅋㅋ

 

 

왠 톱니바퀴가 이래있네요?

 

 

재미있습니다.

 

 

근데 원래 있었군요.. ㅋㅋㅋㅋ

 

 

한 방 찍으려다가

 

 

기구가 가까이 오기에 한 컷 더.

 

 

밤에 피는 장미 메릴, 퀘스트를 수령 받진 못했지만,

프로메 기간테의 은신처가 있는 버섯마을 근방에서

이벤트 성으로 등장하는 필드 몹인 것 같습니다.

Hp 체크 해 놓으려고 스샷했어요, Lv35, Hp 274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