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스크/검과마법 for kakao

검과마법 시간의 역행 업적을 위한 TIP

반응형

검과마법 for kakao 2일차 _ 자유의 도시에 가다


첫 포스팅 때 말씀드렸다시피

모바일 MMORPG 게임은 처음입니다

검과마법forkakao는 폰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그래픽에 굉장히 놀랐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많은사람들의 폰이

다중접속게임을 소화할 만큼의 사양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도 놀랍죠


레벨 10과 동시에 자유의 도시라는 아마도 가장 월드에 중심이되는 마을에 진입하게 됩니다.

로딩장면에서 마치 등산가서 멋진 경치에 사진 셔터를 눌러대듯

탄성과 함께 화면 캡쳐를 멈출 수 없었습니다.


인스턴트 던전 - 운명의 길 - 일반 (시간의 역행 업적을 위한 TIP)

어느새 첫 번째 인던에 도전하게 됩니다.

퀘스트 따라 서둘러 진행하다보니 어느새 이렇게 쏠던을 돌고 있더군요.

이번엔 붉은 노을이 눈 속에 남던 인던-운명의 길-일반 모드


여기서 하나의 팁 업적 중에 시간의 역행이라는 필요행위가 있는데요

빠른 광렙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는 3성 정령인 올빼미를 얻기 위해서는 거의 필수업적입니다.

방법은.

운명의 길에서 3개의 NPC같은 적이 나오는데요.

순서대로 잡는게 아니라 거꾸로(역순으로) 잡으셔야 합니다. 

앞에 먼저 소환된 캐릭터(스쿨드) 무시하고 그냥 걸어가서 3번째(울드) 몹 잡고,

2번째 몹 베르난디 잡고

첫번째로 소환된(스쿨드)몹을 다시 잡고 입니다.

마지막 보스 올빼미는 뭐 그냥 마지막 보스구요.

<베르단디의 섹시한 자태..>


메인퀘스트 도중 순식간에 지나가는 용의 수정 모습


높은 별과 높은 등급이 나올때까지 _ 현상금 퀘스트

그리고 렙 15부턴가 가능하던 현상금퀘스트입니다

경험치가 제법 짭짤하므로 매일매일 꼭 해야하는 이벤트퀘스트입니다


등급별로 경험치 차이가 은근히 나므로 높은 별과 s등급의 퀘스트로 갱신해서 깨주시는게 좋습니다.

저 같은 소프트유저들은 갱신비용이 넉넉치 않으니 적당히 타협하면서 갱신하도록 합시다.


또 폭풍 퀘스트 진행중에 너무 놀라서 캡쳐했습니다.

우리의 이쁜이 캐릭터가 이상한 도마뱀으로 변해버렸습니다.

충격이네요!!


다행히 다시 돌아왔고, 늠름한 그리핀을 타라는 퀘스트네요


역시나 이번에도 서서타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턴트 던전 - 몽환의 숲 - 일반

두 번째 인던 - 몽환의 숲 입니다.


와우와우 제 첫 3성 인던클리어입니다.

(나중에보니 3성은 쉽고, 꼭 3성으로 깨야겠더라는...)


26일까지 렙 50을 찍으려고 광렙모드로 가고 있어서,

중간 캡쳐와 포스팅이 굉장히 많이 생략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저를 선도자로 등록하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인코드 8874295297  입력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