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스크/검과마법 for kakao

검과마법 현상금퀘스트Tip과 아프로디테 in 자유의 도시(Liberty City), 아레나

반응형

검과마법 for kakao 3일차 _ 코스튬을 바꿔 입다


아 큰일입니다.

포스팅도 어마어마하게 밀려놓고,

렙업도 늦어지고 있어요..

광렙한다는 핑계로 포스팅을 안하고있었는데 으읔..

심지어 4일차부터는 캡쳐도 안해놓고 플레이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메인퀘스트를 순서대로 진행하다보면 렙 20때 첫 코스튬이 변화됩니다.

그 이후로는 장비셋팅을 맞췄느냐에따라 코스튬을 변화시킬수 있구요. (물론 과금러는 조금 더 자유롭죠)

태연이 검과마법 for Kakao를 광고하던 흰 색 옷을 벗고

강렬한 레드 의상으로 체인지됩니다.


<<마침 딱 대비되게 앞뒤로 서있는 상황이 되서 컷 남겼습니다. (모델 **예술가님)>>


도시를 떠나 드래곤 사막으로의 여정


칼 닿으면 찢어질것만 같은 어마어마한 흰 색 천 옷을 벗고

역시 언더웨어랑 별 다를바 없어보이는 빨간색으로 바꿔입으면서

드래곤 사막으로 가게 됩니다.


라벤 : 수 많은 모험가들이 이곳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써내려가고~

~협회의 내일은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것이야!


드래곤 사막에도 아프로디테님이 계시네요.

현재 검과마법의 인연퀘스트는 자유의도시와 드래곤사막 2곳에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일명 포옹퀘라고 불리우죠. 남캐가 여캐를 안거나, 남캐가 남캐를 안거나......

<<캐릭터도 어마어마한테 아프로디테는 훨씬더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빠른 렙업을 위해서는 현상금퀘스트를 최소 A로 클리어하자

현상금 퀘스트는 랜덤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검과마법에서 꽤 많은 경험치를 주는 퀘스트임과 동시에

등급(S~D)에 따라 경험치 차이도 꽤 나는 편이기에 조절이 필요합니다.


현상령이 있다면 현상령1개를 소비하여 갱신할수 있고

현상령을 다 썻다하더라도 1회당 다이아를 30개 소모하여 갱신할 수 있습니다.


등급갱신시 올S 맞추겠다고 무리하게 갱신하는 것은 안좋습니다.

적당히 A가 나와도 진행하는 센스

(전 무과금유저라 최대10번을 넘기지 않지만, 과금러라면....)


중요한 팁은 등급도 중요하지만, 카드 위쪽에 ★이 있잖아요?

그것도 최대로 맞추셔야 합니다.

레벨이 20대때는 최대2성(2★) 40대때는 최대4성이 나오는데요.

예를들어 2성S등급 할바에는 4성A가 더 경험치를 많이 주게됩니다.

또한 과금러는 S클리어시 추가경험치 2%를 받게되네요~


검과마법 결투 시스템 중 세번 째, 3vs3 아레나


레벨30부터는 『아레나』라는 pvp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데요

하루 2시간씩 2번 (12:00~14:00, 20:00~22:00)

아무래도 팀빨운도 좀 받쳐줘야 승리하기 좋습니다.

팀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려면 렙 초반보다는 중반쯤부터 참여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30때는 30~39랑 붙는 것 같거든요 ㅋㅋ

39까지 재미보다가 40때 다이아입장권끊고 무참히 짓 밟혔다는..


<<오전반(12:00~14:00)에서 첨으로 3패가아닌 4승2패하고 자랑하려고캡쳐>>

<<그런데 오후반(20:00~22:00)에서 4승0패하고 깜놀해서 캡쳐>>

<<으엌ㅋㅋㅋ 5승0패!!>>


모험가 승급을 하면 월드채팅창으로 알려주는 검과마법 for Kakao


겜중에 누군가 골드2급 된 것을 환영한다며 월드알림창에 뜨길래

와 얼마나 대단한거길래 알려주나 싶었는데

아니였네요...

그 생각하고 몇 분뒤에 저도 골드2급을 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월드채팅창 정신없어서 맘에 안드는데 

이런 쓰잘데기 없는 것도 알려주니 나원참


검과마법 for Kakao 4일차 드디어 마법의 숲으로 가게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