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컬 디스크(a:)

포드 포커스 USB 차량 모형 메모리야 안녕.. (+ 말리부 안녕?)

반응형

 

슬퍼하는 얘기보단

축하하는 얘기를 먼저 해야지ㅎㅎ

 

 

멀리 타지 생활하고 있는 친구가 새 차를 뽑았다.

차 좋아하는 친구인 나를 두고

첫 차에 고사도 안 지내주고 블로그 축하 글로 무사고 기원을 대신한다.

 

2018 뉴 말리부 (북미형 그릴)

 

 

휠 인치 업을 하려면 옵션이 토탈 팩으로 필요 없는 것까지 붙는다하여 일단 그냥 했다고 한다.

나중에 바꾸자 친구야

 

그래도 9세대 말리부에 거의 필수 튜닝요소인 북미형그릴은 잘했네~ 이뿌다!

 

 

경치 좋은 곳에서 멋진 샷을 찍어서 남겨줬어야하는데

리얼 일상 상황 모습으로 기록 또 기억 ㅎㅎ

 

리어디퓨저도 튜닝하자 ㅎㅎ

 

 

 

 

확실히 중형차다운 실내넓이와

새 차 새 차한 비닐들 ㅋㅋ

 

안드로이드 오토를 벌써 잘 연결해서 사용하던 친구.

 

내가 연휴때 Chevrolet BOLT EV 몰면서 Android Auto 연결하려 했더니

폰에 이 것 저 것 추가 설치해야해서 (카카오네비 안 씀) 패스했던거.

 

익숙해지면 어딘가 또 편해질 것 같은 인터페이스긴 했다.

 

월요일이였던 24일 추석, 그 전 주에 말리부를 인도 받고..

조수석에서 슬쩍 봤을 때,

적산거리가 500km대 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친구 집에서 여기 까지 350Km다ㅋㅋㅋㅋㅋㅋ

5시간 운전했다고? ㅠㅠ

고생했다 친구야..!

주행거리가 많지 않을 것을 알고있지만(!) 안전 운행 하거라~~~~

 

그리고 이제 내 소식..

 

 

[Ford] Focus USB Memory 2gb

 

 

내가 정말 아끼는

쉐보레 부스에서 일 했던 2011 서울 모터쇼에서

쉬는시간에 잽싸게 포드 이벤트장에가서 경주게임참여하고 받았던 포드 포커스 모델 USB 메모리

 

 

세월이 세월이니만큼 상처투성이였지.. ㅎㅎ

 

 

용량은 2gb로서 아주 실용적인 usb 메모리였다..

차를 좋아하는 나에게 차량 모형이라는 메리트와

딱 필요한 것 만큼의 파일을 담을 수 있는 용량

 

 

그런데 내가 이렇게 아끼는 차량 모형 USB가 ..

바퀴도 굴러가는 내 장난감 차 ㅠㅠ

 

 

ㅠㅠ!!!!

USB를 컴퓨터에 꼽은 상태로 무릎으로 가격..

부서졌다.....

 

절망... 절망.... 절망....

 

 

으헉.....

이렇게 내 포커스는 후방추돌(?)을 당하였따 ㅠㅠㅠㅠ

 

 

너가 쟉키역할을 해보렴

너무 높지만.. ㅋㅋㅋㅋㅋ

 

 

 

살려볼려고 분해해도

게임 셋.... 복구불능...

 

 

데이터 복구만 업체에 맡기고 이별을 고해야 하는 상황이다 ㅜㅜ

 

 

스프링이 있었나..?

어디서 나온거지

단자도 슬라이드식이라

따로 스프링이 있던 것 같지 않은데 기억이 안난다.. ㅋㅋ ㅠ

 

 

 

하.,...

덕분에 USB기판도 구경해보고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

하기에는 너무 슬프다구 !!

 

그래도 더 이상 방법이 없으니..

잘가라 포커스 USB 차량 모형 메모리야..

 

 

요새는 용량이 2gb짜리는 나오지도 않는 상황이라..

그렇게 세대교체라고 생각하자.. ㅋㅋ

 

이미 포커스 모델도 저 때랑 다른 걸..

 

그리고 나는 새로운 USB를 주문했다 ㅋㅋㅋㅋ

반응형